간염 증상

B 형 간염 및 C 형 간염과 같이 만성적인 전염성 간염이있는 경우 처음에는 증상이 없을 수 있습니다. 간 기능에 영향을 줄 때까지 증상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급성 간염의 경우 증상이 빠르게 나타납니다. 피로, 복통, 식욕 감소, 체중 감소, 황달로 인한 노란 피부와 눈 등이 있습니다. 만성 간염은 느리게 진행되므로 이러한 징후와 증상이 잘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C 형 간염은 간 염증을 일으킬 수있는 바이러스 감염입니다. 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기관 중 하나입니다. C 형 간염으로 인한 간 손상이 간경변으로 이어질 때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. 간경변 환자는 수년간 증상이 없을 수 있습니다. C형 간염의 대표적인 증상에는 식욕 부진, 급격한 피로감, 구역질, 체중 감소 등이 있습니다.

체중이 간에 건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과체중은 간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. 간 건강의 관리를 위해서는 체중 조절과 알콜 섭취를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.

글쓴이: FameThemes

This user is created while installing demo content. You should delete or modify this user’s information now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