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염 원인

 

바이러스성 간염에는 A, B, C, D, E 형이 포함되며 다양한 간염 원인 이 있습니다.

A 형 간염은 A 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합니다. A 형 간염에 감염된 사람의 대변으로 오염 된 음식이나 물을 섭취함으로써 전염됩니다.

B 형 간염은 B 형 간염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혈액과 같은 체액의 접촉을 통해 전염됩니다. 주사 약물 사용, 성관계 또는 면도기를 공유하면 B 형 간염에 걸릴 위험이 높아집니다.

C 형 간염은 C 형 간염 바이러스에서 비롯됩니다. C 형 간염은 감염된 체액과의 접촉, 주사 약물 사용 또는 성 접촉을 통해 전염됩니다.

D 형 간염은 D 형 간염 바이러스로 인한 심각한 간 질환입니다. D 형 간염은 B 형 간염 감염과 함께 발생하는 드문 형태의 간염입니다. B 형 간염이 없으면 D 형 간염 바이러스가 번식 할 수 없습니다.

E 형 간염은 E 형 간염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입니다. E 형 간염은 주로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은 지역에서 발견되며 일반적으로 물 공급을 오염시키는 배설물 섭취로 발생합니다.

비감염성 간염의 원인으로 알코올 및 기타 독소 과도한 알코올 섭취가 있습니다. 이를 알코올성 간염이라고합니다. 알코올은 간 세포를 직접 손상시킵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구 손상을 일으키고 간경화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자가 면역 시스템 반응으로 인해서 비감염성 간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어떤 경우에는 면역계가 간을 해로운 물체로 착각하여 공격하기 시작합니다. 경증에서 중증에 이르는 지속적인 염증을 일으켜 간 기능을 방해하며 여성에게 더 잘 발생합니다.

글쓴이: FameThemes

This user is created while installing demo content. You should delete or modify this user’s information now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