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염에는 어떤 종류가 있으며 백신이 있습니까?

바이러스 성 간염에는 A, B, C, D, E, G의 6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. 미국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A, B, C 형 간염입니다. 백신은 일부 바이러스 성 간염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간염은 간의 염증입니다. 일반적으로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약물, 독소 및자가 면역 질환을 포함한 특정 질병이 원인 일 수 있습니다.

과학자들은 최근에야 G 형 간염 (HGV)을 발견했으며 다른 형태의 간염보다 그것에 대해 덜 알고 있습니다.

종류

여성이 간염 검사를받습니다.
바이러스 성 간염을 진단하기 위해 의사는 혈액 검사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 표는 주요 간염 유형을 보여줍니다.

유형전염조짐
A (HAV)감염된 사람의 대변에 오염 된 음식이나 음료 섭취메스꺼움, 피로, 짙은 소변, 구토, 발열, 황달 및 거식증
B (HBV)감염된 사람의 체액과 접촉-일반적으로 출생시 여성에서 태아까지, 그러나 때때로 오염 된 바늘을 사용하거나 콘돔없이 성관계를 가짐불안, 피로, 거식증 및 경미한 질병
C (HCV)바이러스가 포함 된 혈액과 접촉- 대부분 IV 약물 사용자의 오염 된 바늘을 통해 전파됨80 % 의 사람들은 증상이 없지만 다른 사람들은 불안, 피로 및 거식증이 있습니다.
D (HDV)HBV와 동일불안, 피로, 거식증 및 경미한 질병
E (HEV)일반적으로 감염된 사람의 대변에 오염 된 덜 익힌 고기 나 음식 또는 음료를 섭취하지만 때로는 임산부에서 태아로가벼운 질병
G (HGV)바이러스가 포함 된 혈액을 통해경미한 감염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증상이 없습니다.

간염의 증상은 경미 할 수 있지만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 예를 들어, 각 유형의 간염은 간에 영향을 미치는 전격 성 간부전 (FHF)을 유발할 수 있습니다 .

간염은 급성 또는 만성 일 수 있습니다 . 급성 간염은 6 개월 미만 지속되는 단기입니다. 만성 간염은 6 개월 이상 지속되는 장기입니다. C 형 간염 은 만성 간염 의 가장 흔한 원인입니다.

백신 및 백신 일정

백신 및 백신 일정은 간염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. 간에좋은음식

A 형 간염

HAV 백신 이 총 12, 23 개월 세 사이의 유아 루틴 A 형 간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. 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23 개월 이상의 소아, 청소년 및 성인도이 주사를 맞아야합니다.

의사는 6 개월 간격으로 2 회에 걸쳐 백신을 투여합니다.

B 형 간염

HBV 백신은 일반적으로 삶을 위해 사람들을 immunizes 일상 기회입니다. 사람은 일반적으로 출생시 첫 번째 접종을 받고 생후 6 개월에 일정을 완료합니다.

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어린이나 19 세 미만의 청소년도 접종을 받아야합니다. 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일부 성인 (예 : B 형 간염이 흔한 지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)도 예방 접종을 받아야합니다.

의사는 B 형 간염 백신을 2 회, 3 회 또는 4 회 투여 할 수 있습니다.

C 형 간염

현재 전 세계적으로 매년 2 백만 건의 새로운 감염 을 일으키는 C 형 간염에 대한 백신은 없습니다 . 그러나 과학자들은 백신을 개발하기위한 시도 를하고 있습니다.

D 형 간염

HBV 백신 은 B 형 간염의 동시 감염인 D 형 간염을 예방할 수 있습니다 . 그러나 이미 만성 B 형 간염이있는 경우 백신은 D 형 간염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하지 못합니다.

E 형 간염

미국 식품의 약국 (FDA) 은 미국 내에서 예방 접종을 승인하지 않았지만 중국 에서는 HEV 백신을 사용할 수 있습니다 .

G 형 간염

현재 G 형 간염에 대한 백신 은 없습니다 .

요약

간염은 간의 염증입니다. 바이러스 성 및 비 감염성 형태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간염이 있습니다.

간염은 급성이거나 6 개월 미만 지속되거나 오래 지속될 경우 만성 일 수 있습니다.

간염의 증상은 종종 경미하지만 치료를받지 않으면 합병증이 심할 수 있습니다.

“간염에는 어떤 종류가 있으며 백신이 있습니까?”의 한가지 생각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